애플의 새로운 광고 (Designed by Apple in Californ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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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 모든 사람이 모든 것을 만드는 데에만 열중한다면,

누가 어떤 것이라도 완벽하게 할 수 있을까요?

우리는 편리함과 즐거움을 혼동하기 시작합니다.

넘침을 선택으로 혼동하지요.

무언가를 설계하는데에는 집중이 필요합니다.

처음 우리 자신에게 묻는 것은

"사람들이 어떻게 느끼기를 바라는가?" 입니다.

기쁨, 놀라움, 애정, 연결.

그리고 나서 그런 의도에 맞춰서 설계를 시작합니다.

이 과정은 시간이 걸립니다... 하나의 "예"에는 백개의 "아니오"가 있습니다.

우리는 단순화시킵니다. 우리는 완벽하게 만듭니다. 우리는 다시 시작합니다.

우리가 손댄 모든 생각이 그것을 사용하는 각각의 삶을 개선시킬 때까지요.

그 때가 되어야 우리는 작품에 서명을 합니다.

Designed by Apple in Californ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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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 이겁니다.

이것이 중요한 겁니다.

제품의 경험 말이죠.

그것이 사람에게 어떤 감정을 유발하는가.


삶을 더 나아지게 할 것인가?

그것이 존재할 가치가 있는가?


우리는 소수의 뛰어난 것에 많은 시간을 투자합니다.

우리가 손댄 모든 생각이 그것을 사용하는 각각의 삶을 개선시킬 때까지요.


거의 들여다 볼 일이 없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언제나 느낄 것입니다. 이것이 우리의 서명이며, 모든 것을 의미합니다.

Designed by Apple in California